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앱 엘포인트로 회원가입 방법

by Bincent J 2021. 9. 18.
반응형

롯데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롯데 모바일 상품권으로 물건을 구매하거나 선물할 경우에 사용할 롯데모바일상품권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기존의 롯데 통합 멤버십인 엘포인트로 회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롯데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앱


롯데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앱 설치 및 엘포인트 로그인으로 회원가입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 같은 앱 마켓에서 롯데 모바일 상품권으로 검색해서 찾은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롯데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앱 설치 화면

롯데모바일상품권 앱을 설치하고 열기로 바뀐 버튼을 클릭하신 다음 [롯데 모바일 상품권 접근권한 안내] 화면에서 확인을 꾸욱 눌러주세요. 

롯데모바일상품권 접근권한 안내 화면

  • 전화 걸고 관리하도록 허용
  • 기기 사진 및 미디어 액세스 허용

상기에 대해 허용해주시면 다음과 같이 롯데모바일상품권 로그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롯데모바일상품권 로그인 화면

로그인을 하거나 회원가입을 해야되는데 어떻게 진행하는 것이 간편할까요? 자세히 보니 롯데모바일상품권 회원 아이디가 아니라 엘포인트 아이디를 입력해서 로그인하게 되어 있습니다. 

 

롯데의 통합 멤버십인 엘포인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할 수 있게 되어있으니 엘포인트 회원인 분들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 될 것이고 아직 엘포인트 회원이 아니신 분들은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 엘포인트 회원가입과 로그인은 다음 글을 참조하세요. 

 

엘포인트 모바일 앱 설치 및 회원가입 이후 카카오 로그인 방법 (롯데 통합 멤버십 L.POINT lpoint.com

엘포인트 LPOINT는 멤버십 적립만 했지 L.POINT 모바일 앱을 설치하진 않았는데요. 이번에 설치하고 카카오 로그인을 하면서 기존에 회원가입은 이미 해둔 상태라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었습니다

johblack.tistory.com


롯데모바일상품권 앱 엘포인트 로그인 및 회원가입 방법과 절차

엘포인트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알고 계신 다는 전제 하에 다시 롯데 모바일 상품권 로그인을 계속 진행해보겠습니다. 말씀드린 바와 같이 모르시는 분은 엘포인트 계정을 확인하시고 다시 오셔야 합니다. 

롯데모바일상품권 로그인 화면 

제 엘포인트 계정 정보를 찾아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 후 로그인하였습니다. 어라? 제휴사 약관 미동의 회원이라고 나오네요. 바로 확인을 눌러줍니다.

롯데모바일상품권 약관 미동의 회원 안내 화면

다음의 롯데모바일상품권 회원가입 로그인 화면에서 필수 약관에 동의해주세요. 전체 동의에 체크하고 아래로 내려가면 눌러줄 "다음" 버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롯데모바일상품권 필수약관 동의 화면

짠! 벌써 마지막 단계라고 합니다. 회원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고 아이디, 이름,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주소, 전화번호 등을 확인한 후 마케팅 정보 수신동의를 선택적으로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롯데모바일상품권 회원가입 마지막 단계 화면 

이제 롯데모바일상품권 회원가입이 완료되어 다시 로그인을 해보라는 가이드를 확인했습니다. 아래로 쭈욱 내려가시면 로그인하기가 보이네요. 클릭해주세요. 

롯데모바일상품권 회원가입 완료 후 로그인 하기 화면

반응형

롯데 모바일 상품권 회원가입 완료 후 엘포인트 로그인 완료

지금까지 엘포인트로 롯데모바일상품권 회원가입을 완료했습니다. 그럼 이제 정상적인 로그인이 되는지 확인해봐야겠죠. 로그인하기를 눌러 엘포인트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 후 정상 로그인이 되는지 확인하세요. 

롯데모바일상품권 로그인 화면 (회원가입 후)

롯데 모바일 상품권 로그인 후 본인 휴대폰 번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핸드폰 번호를 자동으로 입력하게 해 주면 더 좋겠네요. 어쨌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하단에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롯데모바일상품권 시작시 본인 핸드폰 인증 화면 

문자로 수신한 6자리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눌러주시면 드디어 이제는 롯데모바일상품권 앱의 사용이 시작됩니다. 첫 시작화면은 앱에 대한 소개를 카드 정보를 담아 간편하게 넘겨보시면 됩니다.

롯데모바일상품권 앱 소개 카드 정보 화면

자 그럼 이제 시작하기를 눌러 롯데모바일 상품권 사용방법을 익히러 가보겠습니다. 


오늘은 롯데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앱을 사용하기 위해서 롯데의 통합 멤버십인 엘포인트(L.POINT)로 회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회원가입에 너무 많은 시간을 써버려 가입 후 롯데모바일상품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추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롯데 통합멤버십 엘포인트 L.POINT 관련 글 바로가기 

엘포인트 모바일 앱 설치 및 회원가입 이후 카카오 로그인 방법 (롯데 통합 멤버십 L.POINT lpoint.com)

 

엘포인트 모바일 앱 설치 및 회원가입 이후 카카오 로그인 방법 (롯데 통합 멤버십 L.POINT lpoint.com

엘포인트 LPOINT는 멤버십 적립만 했지 L.POINT 모바일 앱을 설치하진 않았는데요. 이번에 설치하고 카카오 로그인을 하면서 기존에 회원가입은 이미 해둔 상태라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었습니다

johblack.tistory.com

반응형

댓글